Android/랜덤리즘

코딩테스트 편식하는 나를 위한 '랜덤리즘'

김 안개 2024. 2. 3. 20:28

요즘 사부작사부작 만들고있는 서비스이다!

 

만들게 된 이유는 알고리즘 문제들을 편식해서 푸는 것 같아 골고루 풀어보자! 싶어서 만들게 되었다.

 

HTTP 통신 관련해서 채용 시장에서 많이 요구되기도 하고, 사용해 본 경험이 적어서 API 로 무언가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마침 백준 알고리즘 문제들마다 '레벨'이 달려있고, 그 레벨을 제공하는 solved.ac 에서 API 를 제공하고 있다는 걸 알게되었다.

이 API 를 활용해서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볼 수 있겠구나! 딱이다!

 

Github Repository

 

GitHub - w36495/randomrithm: 편식하는 나를 위한 백준 랜덤 문제집

편식하는 나를 위한 백준 랜덤 문제집. Contribute to w36495/randomrithm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PR 을 날리면서 해당 브랜치에서 작업했던 내용들이나 고민들을 작성해놓았는데, 블로그에도 작성해놓으면 좋을 것 같아 새로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수정이 필요하거나 앞으로 만들어나갈 기능들은 이슈에 작성해놓고, 이슈들을 하나하나 뿌신다는 것을 목표로 브랜치를 만들고 .. 작업하고 .. 반복하고 있다!

 

그리고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아주 작은 프로젝트인데 클론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조금 놀랐다 ..

내가 다른 레포들을 클론할 때 사용한 그 클론을 나타내는 지표인가 ..? 왜 이걸 클론하셨지 .. 싶고 .. 부끄럽기도 하다ㅠ

원래 이렇게 클론하는 사람들이 많은가 ..?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

 

처음 생각했던 기능들만 완성되면 플레이스토어에 또 다시 배포할 예정이다!

아자자!